2024년 03월 29일(금요일)

회원가입

제27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 성료. 그 눈물과 기쁨의 현장

  • [시민방송뉴스통신]
  • 입력 2017-02-27 14:32
  • |
  • 수정 2017-02-27 14:35
  • |
  • 조회수 6,850회
글자크기

 

“혼자가 아니라고 위로해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려요”

특히 오는 11월에는 미주에 거주하는 이민교회 한인 목회자자녀들을 위한 목회자자녀세미나가 미국 LA에서 진행될 것이다.  
 
이번 ‘제27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는 전국에서 모인 목회자자녀들이 서로가 같은 입장이라는 것을 확인하며 위로받고 각기 서로 다른 삶 속에서 살아가지만 목회자자녀라는 동일한 정체성을 가지고 함께 주님을 높이며 큰 은혜를 받았다.   

목회자사모신문 주최의 이번 ‘제27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는 웃음과 눈물 그리고 뜨거운 찬양과 기도, 회개와 비전, 깊은 깨달음과 결단이 있었던 세미나로 그동안 혼자만의 아픔이라고 생각했던 목회자자녀라는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많은 목회자자녀들이 서로 만나 자신의 삶을 나누고 상처를 나누며 본인들이 절대로 혼자가 아님을 깨달았고 함께 울고 함께 웃으면서 깊은 상처가 치유되고 은사를 경험한 자녀들이 많다.

세미나 기간 동안 목회자자녀들 사이에 대화와 나눔이 더욱 풍성하고 깊어졌으며 처음 만났지만 목회자자녀라는 같은 정체성이 형성되어 마치 오래된 친구들이 만난 것 같은 친근한 느낌으로 세미나가 진행됐다.

그동안 목회자자녀라는 것이 아픔과 고통이었으며 목회자 부모님을 이해하지 못했던 자녀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목회자자녀는 아픔이 아니라 축복임을 깨닫게 되었고 특히 부모님을 깊이 이해하게 되면서 부모님들과 섬기시는 교회를 위해서 기도할 때는 눈물의 바다가 되었고 목회자자녀들이 서로를 위해서 기도할 때는 기쁨과 축복의 축제가 되었다. 

특별히 이번 제27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에 참석한 예수하늘 숲 교회 박세연 자녀는 “처음으로 목회자자녀세미나에 왔는데 큰 은혜주신 하나님께 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고, 송산중앙교회 송진솔 자녀는 “많은 위로와 공감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무한테도 못한 말을 해서 속이 후련했습니다.”라고 했다.

성산교회 이빛나 자녀는 “기도회 때 방언을 받았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라고 했고 세계로 금란교회 주소리 자녀는 “좋은 동역자들을 많이 만나며 내 평생 정말 손꼽을 정도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라고 했으며 순복음포천교회 김은지 자녀는 “내가 얼마나 축복받는 삶인지를 알게 되어서 부모님이 존경스러웠던 세미나였습니다.”라고 했다.  

송현창일교회 김도엽 자녀는 “성령과 방언을 받았습니다.”라고 했고 동탄동부광성교회  김드림 자녀는 “신앙에 의심이 있었는데 성령께서 임하셔서 방언이 터져 나왔고 하나님 아버지께서 살아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라고 했으며 초대교회 김주혜 자녀는 “하나님께서 저를 만나주시고 손잡아 주셨어요. 은혜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특히 주이름교회 김이레 자녀는 “매 시간 눈물이 마르지 않았습니다. 나를 위해 왔는데 사랑하는 부모님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했고 존경하게 되고 더 많이 사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했고 부산수정교회 박은진 자녀는 “혼자가 아니라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과 함께 묵묵하게 이겨나갈 수 있다는 용기가 생겼어요.”라고 했다. 
                                                                                      이번 ‘제27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를 총괄 진행한 설동욱 목사는 “전국에서 찾아온 많은 목회자자녀들이 은혜 받고 위로받으며 부모님을 위해서 기도하고 새로운 삶의 결단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를 진행하는 동안에 참석한 자녀들이 스스로 목회자자녀가 얼마나 큰 축복인지를 깨닫고 감사하며 상처가 회복되는 것을 보면서 감사했고 부모님을 위해서 자녀들이 흘리는 사랑의 눈물과 섬기시는 교회의 부흥을 위해서 흘리는 뜨거운 눈물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은 이번 ‘제27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에도 말할 수 없는 큰 은혜를 부어주셨고 참석한 자녀들에게 기쁨과 미래의 비전을 주셨습니다. 자녀들을 보내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섬기시는 교회에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라고 했다.

제28회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는 오는 8월에 설동욱 목사가 시무하는 서울 예정교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 대상은 20세 이상 청년된 목회자자녀들로서 깊은 은혜와 대화 그리고 나눔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1월에는 미주에 거주하는 이민교회 한인 목회자자녀들을 위한 목회자자녀세미나가 미국 LA에서 진행될 것이다.   ​

 

시민방송 기자 simintv@simintv.net

<저작권자 © 시민방송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민방송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종교더보기

예장합동 GMS, 캄보디아 김진욱.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