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요일)

회원가입

Satoshi CORE "9월 메인넷 출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자수 5,500만명 돌파!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시민방송뉴스통신]
  • 입력 2022-08-30 09:02
  • |
  • 수정 2022-08-30 09:08
  • |
  • 조회수 2,432회
글자크기

Satoshi CORE "9월 메인넷 출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자수 5,500만명 돌파!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사토시(Satoshi) 코어(CORE)는 확장성, 분산형, 보완성 완벽한 기술력 갖춰


 

  

지난 8월 27일 청계산 옛골토성에서 Satoshi CORE "9월 메인넷 출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자수 5,500만명 돌파! 기념행사를 장애인문화신문, 국제언론인클럽, 대한기자협회, SBT시민방송, YCN유림방송, 복지TV호남방송이 주관하고 K-CORE 장학재단 주최로 성황리 개최 되었다.

이날 임지혜MC, 방윤정 K-CORE 장학재단 사무국장의 사회로 김재덕 이사장을 비롯한 K-CORE장학재단 ▶고문 박희영, (사)서울경제연합 회장 ▶고문 이병흥, (주)LCM에너지솔루션회장 ▶고문 박용수, (주)이트로디앤씨 회장 ▶박용환 한국중소기업협회 회장 ▶고문 박희채, (전)외교관, 마음디자인학교 대표 ▶고문 박연수, (사)한국음식문화중앙회 이사장 ▶고문 김문식, 한국블록체인 회장 ▶고문 김성중, 에니밴드홀딩스 회장 ▶고문 강성구, 월촌농업법인 회장 ▶고문 고윤석, (주)뷰티나 회장 등 모든 임원진들과 K-CORE GROUP 회원 여러분들이 참여하여 We are cultural friends(우리는 문화 친구)로 단합 된 힘을 보여줬다.

 

이날 김재덕 K-CORE 장학재단(BTCs)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K-CORE GROUP 회원 여러분은 대단한 열정과 발기, 참여로 부의 대이동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Satoshi "코어(CORE)"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자수 5,500만명 돌파! 신(新) 코인 등장으로 활활 타오르는 분화구 처럼 폭발하고 있다.

​앞으로 초월적 미래가 다가오고 있는 시대에 백 년은 지난 이천 년 변화보다 더 크게 다가온 시대가 될것이다

​코어(CORE)는 우리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초월적 미래를 선물했습니다. 그리고 초융합 포스트 코어(CORE) 시대를 열어 놓았다.

​이제 9월에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있는 코어(CORE)는 현재 테스트넷을 출시하여 거래소 개발자 연구원 채굴자 등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고성능의 블록체인을 경험해 보라는 내용이다. 올바른 비트코인은 테스트넷을 통해서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완벽한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다. ​테스트넷은 토큰이 완전히 독립하기 전에 동일한 조건으로 블록체인 환경을 만들어 테스트를 하는 과정이다.

​또한, 테스트넷을 통해서 개발자들은 프로젝트가 가는 방향에 대해서 좀 더 명확하게 구현해 보는 과정을 확인하는 단계이다.

​메인넷에서 거래가 되려면 토큰이 코인으로 바뀌게 되고 암호화 화폐 시장이 생성되며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

​​테스트넷 일정을 보면 향후 메인넷에서 가는 흐름을 읽어낼 수 있다. 거래소에 상장되기 전 단계에서 채굴 광부들이 임시로 코인을 주고 받는 흐름으로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존경하는 K-CORE GROUP PIONEER 여러분! 이제 곧 테스트넷이 끝나고 "메인넷 출시"라는 중요한 "업그레이드"가 남아 있다. 이제부터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도움을 받을 때이다

​8월 27일 오전 11시 "청계산 옛골토성의 행사는 코어(CORE) 채굴하는 PIONEER 여러분들에게는 가장 중요한 "골든타임" 시간으로 서로 우정을 나누고 생각을 나누는 Satoshi CORE 업그레이드 시간이 되었다. "함께 하지 못 한 모든 회원 예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다"고 인사말 가름했다.

 

사토시(Satoshi) 코어(CORE)는 확장성, 분산형, 보완성 완벽한 기술력 갖춰

사토시(Satoshi) 코어(CORE)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합의 알고리즘으로 사토시(Satoshi) 코어(CORE)라는 독자적인 퍼블릭 블록체인(public blockchain) '즉' 조직의 승인없이 누구든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개방형 블록체인 네트워크 방식으로 그 기술력이 다른 채굴 코인과 비교할 때 "확장성, 분산형, 보안"을 모두 갖추었으며, 실제 사람을 채굴 기계로 사용하고, 블록에 대한 실제 사람과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 기술력이 다른 채굴 코인과 비교할 때 압도적이다.

코어(CORE)는 세계의 모든 실제 사람, 블록 주소의 고유성, 함께 완벽한 보안 링크, 실제 사람만 APP 마이닝, 실제 사람을 블록으로 각 실제 사람이 산술 코드로 연결되어 체인을 형성하고, 반복 불가능하고, 반환 불가능하고, 수정할 수 없고, 추적 가능한 실제 사람의 증거임을 이해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코어(CORE) 채굴은 채굴자가 가상 ​​채굴에 참여할 수 없으며, 컴퓨터 채굴자가 가상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을 차단하고 있다.

​코어(CORE)는 실제 개인이 제공한 실제 데이터 정보(ID 정보 + 얼굴 인식 데이터 + 휴대 전화 코드 + IP 정보 네트워크 정보 등)를 사용하여 특별한 보안 실제 데이터 해시 값을 형성하는 무료 휴대 전화 마이닝을 제공하고 있다.

나의 실수로 휴대폰이나 계정을 분실한 경우, 신원 + 얼굴 인식 기술을 통해 쉽게 되찾을 수 있다.

​누군가 귀하의 계정을 도용하면 3일 이내에 거래를 할 수 없으며 계정을 회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 BTC 계정 보안은 은행보다 높으며 각 사람은 고유하며 가짜 계정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다.

​코어(CORE)는 독자적인 거래소가 있으며, 0초 송금, 무료 송금. 상대방의 전화번호(국내 채굴자의 경우) 또는 이메일 주소(해외 채굴자의 경우)만 있으면 즉시 송금된다.

​코어(CORE) 프로젝트는 APP에서 생성된 각 블록은 암호화로 계산된 해시 값, 각 광부의 산술 비율 및 기타 정보를 위조 불가능, 전체 추적, 추적 가능, 개방 및 투명, 집단 유지 관리 등으로 저장하고 있습니다. 형질 휴대폰이 서버에 연결된 후에는 변조할 수 없는 독자적인 퍼블릭 블록체인(public blockchain)이다.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 3,000원
  • 5,000원
  • 1만원
  • 3만원
  • 5만원

김성재 기자 gclass2020@g-class.co.kr

<저작권자 © 시민방송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300

총 의견수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회기업더보기

"시민방송뉴스통신, 국민재난안전총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