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생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남양주시 별내동 학교장과의 간담회 개최
입력 : 2015-02-05 12:47
조회수 : 1,306회
남양주시 별내동 학교장과의 간담회 개최
별내동 발전 위한 의견 수렴
 
남양주시 별내동주민센터는 지난52층 회의실에서 관내 학교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삼수 별내동장, 관내 초··고 학교장과 박병길 별내파출소장 등이 참석해 학교폭력 예방과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을 논의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별내동은 택지개발지구로 입주 3년만에 지난 17일자 인구 5만을 넘어서는 거대동으로 발전, 현재 관내에 4개의 초등학교와 2개의 중학교, 1개의 고등학교가 있으며 오는 3월에는 별가람초등학교가 개교하는 등 입주민 증가로 인하여 학생수가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학교별 교통체계로 인한 교통사고 위험, 통학길 안전한 휀스 설치, 학생들 편의도모를 위한 버스노선 변경, 학교안전지킴이 운영확대, 대응투자 사업 확대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특히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박병길 별내동파출소장, 남양주경찰서 아동청소년 담당이 참석해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당부사항 및 설명회도 가져 학교장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삼수 별내동장은 별내동이 명품 도시로 가기 위해 관내 학교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며 명문학교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교육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해나가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by SIMINTV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