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생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남양주시 드림스타트 아동, 지역사회 나눔실천으로 아토피 치료
입력 : 2016-11-24 16:46
조회수 : 1,317회

 

남양주시 드림스타트 아동, 지역사회 나눔실천으로 아토피 치료


남양주시(시장 이석우) 드림스타트는 지난 1122일 아토피질환을 앓고 있는 취약계층아동들에게 필요한 아토피 치료용품을 후원받았다. 이 후원은 지난 6환경부 및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는 주관하는 2016년 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진료지원사업에 참여했던 고려대학교지주회사 ()엑츠생명기술(대표이사 유원석)의 지역사회 나눔 실천으로 이뤄졌다.

 

2016년 사회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진료지원사업은 토피, 천식 등의 환경성질환자 거주가구에 대한 실내환경 유해인자 진단개선 환경성질환 어린이(아토피, 천식 등) 무료진료 등의 환경보건서비스 제공사업으로, 남양주시 드림스타트 취약계층아동들에게도 아토피 관련 진료 지원 및 친환경가구 공급 등에 큰 혜택을 제공하였다.

 

특히, ()엑츠생명기술에서 자체 생산한 아토피질환 치료용품을 무료로 제공받았던 드림타트 부모와 아동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남양주시 사회복지과는 액츠생명기술과 협의하에 치료용품 후원을 받으면서 더 많은 취약계층아동에게 치료용품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유회윤 사회복지과장은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해준 엑츠생명기술에 감사하다시에서도 지속적인 지역사회의 관심 및 후원을 이끌어 드림스타트 취약계층아동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끊임없이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by SIMINTV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