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생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남양주시 이ㆍ통장연합회, 회장 취임식에서 ‘재난긴급지원금’재원 확보 노력에 적극 동참하기로
입력 : 2020-04-21 17:01
조회수 : 1,034회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 회장 취임식에서

재난긴급지원금재원 확보 노력에 적극 동참하기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지난 20일 시청 여유당에서 조광한 남양주시장, 신민철 남양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각 읍동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 있는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위한땡큐! 선한 임대료·착한 기부 운동남양주시 재난긴급지원금등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먼저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서온 600여 이·통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격려하며 “‘남양주시 재난긴급지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실질적 피해를 보고 있는 계층에 보다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정부정책에 맞춰 선별지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지역화폐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도 중요하지만 현금으로 지급해 당장 필요한 각종 공과금과 임대료 납부 등에 사용토록 하는 것이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시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재난긴급지원금의 취지에 대해 설명하고 이·통장들의 이해와 협조를 당부했다.

 

조양래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일선 행정현장에서 주민의 대표로서 행정과 주민 간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주민화합을 통한 시의 각종 시책이 원활히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시정목표인 경제중심 자족도시 건설, 3대 생활개선, 시민통합복지 구현을 위해 행정의 보조자로서 고민하고 시정목표가 잘 진행되도록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by SIMINTV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