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남양주시동부중소기업인협회, 코로나19 위기극복 위해 1,680만원 기부
사단법인 남양주시동부중소기업인협회(회장 박순삼)에서는 1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부영)를 방문해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성금 1,68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남양주시동부중소기업인협회 소속 회원사들이 장기적인 코로나19 재난상황 속에서 위기에 놓인 이웃들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힘을 전하기 위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기탁했다.
박순삼 회장은“갑작스런 위기 속에서 어려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박부영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경기침체로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분들도 어려운 요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정성을 보내주신남양주시동부중소기업인협회 모든 회원기업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동부중소기업인협회는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현재 100개 기업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중소기업 경영에 대한 정보수집연구, 회원 상호간의 기술 및 경영정보교류 등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를 위한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