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생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 어린이날 맞아 5월의 산타로 깜짝 변신
입력 : 2020-05-06 17:18
조회수 : 1,145회

조광한 남양주시장, 어린이날 맞아 5월의 산타로 깜짝 변신

- 화도읍 온 마을 복지망, 가정의 달에 저소득층 선물꾸러미 지원 -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4, ‘5월의 산타로 깜짝 변신해 조손가정 어린이 A(, 9)의 집을 직접 방문해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부영)와 동부희망케어센(센터장 최정선)에서 ‘5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추진 중인 화도읍 온 마을 나눔 꾸러미사업의 일환으로 계획되었으며, ‘화도읍 온 마을 나눔 꾸러미는 보살핌이 필요한 가정 247세대를 발굴하여 1가구당 8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조 시장은 A군에게 초코케이크, 과자종합세트, 용품, 장난감 등 13으로 구성된 선물꾸러미를 건네며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고 격려한 후아이들은 우리의 미래고 희망이다. 우리 아이들이 가정형편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선물을 받은 A군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어린이날에 생각지도 못했던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신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화도읍에서는 화목한 가족처럼, 서로 도우며 살아가는 마을이라는 모토아래 다양한 마을 돌봄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by SIMINTV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