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와부읍 시민의 서로버팀목 되기)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부금 전달
남양주시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정섭)는 지난 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서로 버팀목 되기 운동의 일환으로 모금한 기부금 170만원을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에 전달했다.
와부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적극 실천하는 등 주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힘을 모으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안전한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와부읍은 주민 모두의 단결된 마음을 바탕으로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손길이 이어지는 등 서로 간 버팀목이 되어 주는 지역 분위기가 더욱 확산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기부 릴레이는 위안과 위로를 넘어 지금의 위기를 다함께 극복해낼 수 있다는 신념으로 주민들을 하나로 만들고 있다.
이정섭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이웃을 위해 우리 모두 마음을 모아 응원해야 할 시기이며, 위원회 차원에서 국난극복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혁무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시민이 불편하지 않도록 모두가 어려움 극복을 위해 한마음으로 동참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웃이 이웃에게 서로 버팀목이 되어 활기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