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쪽방촌 소외 계층을 위한 떡국 나눔 봉사...
(시민방송뉴스통신=정윤선 기자)
지난 2월 6일 아름다운 사람들 뮤즈 리더스 회원들이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용산구 새꿈어린이공원에서 "설맞이 떡국 나눔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20여 명의 뮤즈 회원들은 독거 어르신들과 쪽방촌 주민들 그리고 노숙인을 위한 뗙국배식을 진행하는 한편 설맞이 행복 나눔 기금 100만 원을 기부하며 온정을 나눴다.
뮤즈 리더스와 시온 세계선교교회, 국제사랑과 나눔 선교협의회 등이 연합하여 500인분의 떡국과 반찬을 준비, 배식하고 ▲대한노인중앙회 김호일 회장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회장▲백세 인생을 부른 가수 이애란씨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미인대회, 모델대회 수상자 모임인 뮤즈 리더스는 단순한 외모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그 역량과 재능, 따뜻한 마음까지 갖추며 많은 여성들의 본 이 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뮤즈 리더스와, 뮤즈 클래스 아카데미를 이끌고 있는 장서경 조직 위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사회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상생하며 사회적 약자가 되지 않도록 따뜻한 마음을 교류하며 평화로운 사회가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이날 ▲뮤즈 리더스 회장 영국 런던대 교수 송리나▲ 인터내셔널 슈퍼 퀸 "퀸"강진선을 비롯한 여러 선발대회 출신 ▲뮤즈 이현주, 김지영, 원미희, 강소명, 김소리, 김재형, 김담이, 장연지, 시니어모델, 미시즈 모델, 미스코리아, 미스춘향, 회원 유승민,여찬미,정현숙,박영신,허신혜,회원들이 참여했다.
시민방송뉴스통신= 정윤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