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건설 전문가 안형준 남양주(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마선언
도시건설전문가, 도시안전전문가, 아파트박사 저자 건국대학교 건축대학 학장
안형준은 남양주 시민들의 안전하고 질 높은 아파트 문화건설을 위해
20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 갑에 출사표를 던졌다
현 건국대학교 건축대학 학장이며 4개의 건설, 건축 관련 기술사 자격증(건설안전기술사, 건축구조기술사, 건축시공기술사, 건축품질시험기술사)을 보유하고 있다. 안형준 후보는 도시건설, 건설안전 전문가로서 해피시티 남양주, 살기 좋은 남양주의 안전 지킴이가 되겠다고 굳게 약속했다.
소외된 사람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청소년들을 이해하며, 청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진정한 청년지도자. 안형준 후보는 대학에서 교수로 활동하면서 청년 및 학생들을 바른길로 인도하고 있다. ‘남양주에 딱 맞는 사람!’ 안형준은 “교수가 정치와 행정에 참여하는 것은 사회적 책무”임을 강조하며 “국토교통분야의 입법활동을 통해 정책적으로 발전시키고 싶다.”고 밝혔다.
와부, 화도, 도농, 평내, 호평, 수동, 조안 등 5만에서 10만정도의 각 지역별 서로 다른 성격으로 개발되어져 있지만 100만 도시를 눈앞에 두고 교통, 교육, 의료, 복지시설 등이 너무나 부족한 실정의 남양주를 도시건설 전문가인 안형준이 꼭 필요한 시기로 그는 “말만하는 말꾼이 아닌 남양주와 남양주 시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진정한 일꾼이 되고 싶다”고 다짐했다.
출마선언문
1. IT, BT 등 최첨단, 친환경 기업 유치 기반을 확보하여 남양주 시민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2. 경춘선 청량리 연결은 물론이고 현재 구리도매시장역까지 예비타당성 조사가 신청된 지하철 6호선을 다산신도시인 지금지구까지 연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제2경춘 국도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국도 46호선의 정체를 해소하여 남양주 도로 교통 환경을 해결하겠습니다.
5. 중·고등학교 학력 수준을 높이는 공교육 정책을 펼쳐서 남양주시 중·고등학생들의 학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6. 부족한 의료시설, 특히 대형병원 급 의료시설을 확충하는 것에 주력하겠습니다.
새누리당 남양주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안형준 프로필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2003~현재까지 13년째 거주중)
▷ 생년월일
1957년 5월 18일(58세)
▷ 경력
(현) 건국대학교 건축대학 학장
(현) 안전한나라 대표
(현) 한국초고층도시건축학회 부회장
(전) 경실련 정책위원
(전) 부정부패 추방 시민연합 사무총장
▷ 주요저서
건축구조역학, 건축구조입문, 건축학개론, 아파트박사 등
제 공: 김국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