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화곡동 소재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치유하는교회(김의식 목사)는 지난 17일 오후 장로·안수집사·권사 임직 감사예배를 글로리아채플에서 드렸다.
이날 1부 예배는 김의식 담임목사의 인도로 시작하여 손학중 장로(전부총회장,영서교회)의 기도 후 문희교장로 (영등포노회장,영은교회)의 성경봉독 (사도행전11:19-26)이 있은 후 최기학 목사(총회장,상현교회)가 “명품교회 명품일꾼”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연이어 2부 은퇴 및 임직예식은 김의식 담임목사의 집례로 진행했으며 장로·안수집사·권사은퇴 및 추대의 시간은 집례자의 공로패증정, 김철수 장로의 답사, 집례자가 추대패증정, 집례자의 기도 및 선포를 했다.
장로·안수집사·권사취임 및 안수는 집례자의 임직자소개, 장로·안수집사·권사의 임직서약, 안수위원의 안수기도 집례자가 선포를 했다.
이어진 임직자에게 권면은 김성규 목사(영등포노회,전노회장,하람교회) 교우에게 권면은 김상룡 목사(영등포노회 전노회장,남도교회) 각각 권면을 했다.
축사는 이상운 원로목사(영등포노회,전노회장,당임교히), 김규 원로목사(영등포노회,전노회장,양평동교회) 안옥섭 장로(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강서갈릴리교회) 최내화 장로(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전회장, 충신교회) 정병택 원로장로(영등포노회 전노회장, 치유하는교회)등이 각각 축사를 했다.
격려사는 유의웅 원로목사(증경총회장,도림교회) 김동엽 목사(증경총회장, 목민교회)격려사를 했다.
임직자 대표(김재곤 신임장로)의 답사 , 황진웅 선임장로의 인사 및 광고 후 림인식 원로목사(증경총회장, 노량진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오형국 종교국장 ohhk2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