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수기총)는 지난 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동수원로 소재 제일좋은교회(담임 엄진용 목사)에서 2018 수기총 제50대 대표회장 엄진용 목사 취임감사예배를 개최했다.
준비위원장 권남호(하사랑교회)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예배는 증경회장 유만석(수원명성교회)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황진석(충신교회)목사의 성경봉독(갈라디아서1:1-3)후 고문 김성길(시은소교회) 원로목사가 "영광스러운 위임"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성길 목사는 "어떤 일을 위임하는가에 따라 영광의 광체가 다르듯이, 수기총의 대표회장 역시 창조주 이시고 역사의 주인 이시며 주권자 이신 하나님께서 위임하신줄 믿고, 영광스러운 위임으로 영광의 광체로 빛을 발하시는 대표회장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부 이.취임식은 취임회장약력소개. 취임패증정. 이임회장에 공로패 및 부상증정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인기 목사의 이임사에서 "새로취임하시는 엄목사님은 교계중심인 한기총 총무와 여의도 기하성 총무등 큰 사역의 능력이 역사하심에 수기총의 큰 발전을 기대한다"는 이임사를 했다.
이어 엄진용 취임회장의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섬김으로 성심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취임사를 했다.
또한 남경필 경기도지사. 염태영 수원시장. 박광온 국회의원 순서로 "수원기독교총연합회의 발전에 병행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도 큰 기여도를 기대하며 축복한다."고 축사 했으며, 김봉태목사,김재명목사,고명진 목사순으로 수원지역 기독교계의 비전을 기원하는 격려사를 했다. 사무총장 권남호(하사랑교회)목사의 광고 및 내빈소개 후 수원순복음교회 이재창 원로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오형국 종교국장 ohhk20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