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개발, 남양주시 장애인거주시설에‘이웃사랑‧행복나눔’실천
㈜안강개발(대표 안재홍)은 지난 1일 남양주시청에서‘2019 안강개발과 남양주 시청이 함께하는 이웃사랑‧행복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안강개발 관계자와 복지국장, 장애인복지과장 등 시 직원 및 개인운영 장애인거주시설 관계자 20여명이 뜻깊은 자리에 함께했다.
㈜안강개발은 다산 지금 자족6BL 지식산업센터의 모델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꽃 대신 쌀 화환을 받아 이를 공사현장이 있는 남양주시의 복지시설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쌀 1,470kg과 현금 1,000만원도 함께 기부하며 꼭 필요한 곳에 쓰이기를 희망했다.
이에 남양주시는 법정 장애인거주시설(개인운영 장애인거주시설) 6개소 및 공동생활가정(개인) 1개소와 연계하여 법인 운영 시설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시설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행사에 참석한 ㈜안강개발 박상원 전무는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된다’라는 말이 있듯 함께 회사의 경사를 나눌 수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안강이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상운 복지국장은“의미 있는 일을 남양주시와 함께해주시어 감사하고 이렇게 귀한 뜻이 지역사회 내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과 잘 연결될 수 있도록 역할을 하는 남양주시가 되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