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아이브, 내년 2월 첫 번째 팬 콘서트 개최
송고시간 2022-12-19 16:12
▲ 아이브, 내년 2월 첫 번째 팬 콘서트 = 올해 가요계 최고 대세 걸그룹으로 활약한 아이브가 내년 2월 11∼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연다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아이브는 공식 SNS를 통해 초대장을 떠올리게 하는 세 장의 이미지를 공개해 팬 콘서트 개최 사실을 알렸다.
아이브는 올해 데뷔곡 '일레븐'(ELEVEN)을 시작으로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3연타 히트를 기록했다.
▲ 동방신기, 데뷔 19주년 기념 유튜브 라이브 = 그룹 동방신기가 오는 26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9주년을 기념하는 생방송 '윈터 로즈 포 카시오페이아 : TVXQ! 19th 데뷔 애니버서리'(Winter Rose for Cassiopeia : TVXQ! 19th Debut Anniversary)를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동방신기는 방송을 통해 지난 19년을 되돌아보고, 다양한 주제의 대화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별한 라이브 무대도 마련된다.
동방신기는 오는 26일 발매되는 SM타운 겨울 음반 'SM타운 : SMCU 팰리스'(SMTOWN : SMCU PALACE)에도 참여했다.
▲ 송가인, 첫 단독 디너쇼 = 가수 송가인이 30일 오후 7시 서울 63빌딩에서 첫 단독 디너쇼 '2022 송가인 연말 디너쇼'를 연다고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밝혔다.
송가인은 2019년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출연자와 함께 디너쇼를 연 바 있다. 단독 디너쇼는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올해 5월부터 '2022 전국투어 연가'를 통해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이 투어 콘서트는 이달 18일 서울에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송가인은 디너쇼에 앞서 이달 25일에는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팬 미팅 '해피 가인 데이'(Happy Gain day)도 연다.
연합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