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 “디자이너와 모델” 만남 가져...
-“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소개, 비전 나눠
- 2024년 K-한복페스티벌 추진
(시민방송뉴스통신 정윤선 모델전문 기자)
지난 1월 31일 사단법인 “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이사야 이사장)”는 강남구 청담동 한 드레시아 샵에서 “디자이너 와 모델”의 만남을 갖는 작은 이브닝파티가 열렸다.
이날 모임은 “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이사야 이사장)“소개 및 비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사)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는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자존심”을 걸고 우리 전통문화예술 계승⦁발전을 위해 힘쓰며 살아있는 문화유산인 장인을 발굴하고 다양한 기획을 통해 지원, 협력하는 단체이다.
이사야 이사장은 ▶신인 장인 발굴과 ▶장인문화 대중화를 위해 2024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며 올해 한국문화의 발전과 전통예술의 계승을 위해 대규모 참여 행사를 개최하여 대한민국 문화예술의 큰 기둥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는 우리나라의 혼과 얼을 가장 시각적으로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한복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올해 한복 CAC(culture art competition) 사업 즉 한복을 주제로 한 문화예술대회를 가질 예정이며 오는 5월 한국방문의 해에 “K-한복페스티벌” 아름다움을 겸비한 글로벌 한복문화 사절단으로 한국문화 및 전통문화와 한복 발전을 위해 장인예술문화와 대중 M.Z세대를 연결하는 축으로 역할을 할 모델을 뽑을 예정이다.
선발된 모델은 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소속으로 국내외에서 활동하며 한복을 비롯하여 한국전통문화를 알리고 기업들과 협업, 장인행사, 장인브랜드 등 다양한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사야 이사장은 참석한 20여 명의 모델들과 관계자들에게 적극적인 호응과 도움을 바란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문 의: 카카오채널
사단법인 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 02-516-2550
인스타 K_hanbokmodel
주최:사단법인 대한민국장인예술협회
시민방송뉴스통신 정윤선 모델전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