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생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시민방송뉴스통신", "백남식 작가"와 업무계약(MOA)체결
입력 : 2024-02-21 11:47
조회수 : 10,649회

"시민방송뉴스통신", "백남식 작가"와 업무계약(MOA)체결

 

-“시민방송뉴스통신”, “백남식 사진작가 5여 작품 저작권 계약체결

 

 

-시민방송뉴스통신 남인애 기자-

 


지난
219일 시민방송뉴스통신 남성준 회장은 본사 사옥에서 백남식 사진작가와 백남식 작가의 5만 여 작품에 대하여 저작권 업무계약(MOA) 체결을 했다.

이날 시민방송뉴스통신 남성준 회장과 백남식 사진작가는 5만 여 작품을 시민방송뉴스통신이 진행하는 뉴스플랫폼에 제공하여 전 세계 언론사 및 국내 언론사에게 공급 판매하기로 했다.

시민방송뉴스통신은 문체부에 등록된 뉴스통신사로써 12년 간 뉴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현재 4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언론사이며, 전 세계 최초로 뉴스NFT를 개발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언론사에게 뉴스 및 사진 영상을 공급 판매할 예정이다.

백남식 사진작가(1938년생 전북자치도 익산 출신)으로 북한을 35회 방문, 백두산 금강산 등 북한의 문화유산을 촬영, 북한 작품 약 1,000여 점을 포함하여 약 5만 여 작품을 소장하고 있다.


사진설명: 백남식 작가의 보고 싶은 산하'를 테마로 한 작품을 통해 UN평화대사로 활동하며 카메라 앵글에 담은 작품

이날, 시민방송뉴스통신(남성준 회장)백남식 사진작가의 생명과도 같은 작품을 언론사에 잘 홍보, 판매 및 관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아래 사진은  '하나님께 모세가​ 십계명을 받은 호렙(시내산)산"으로  백남식 작가의 사진을 바탕으로 위조한 작품이다.  남회장은 앞으로 소중한 백남식 작가의 작품을 위,변조 하거나 무단 사용할 경우 강력한 법적조치를 할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모세가 하나님께 십계명을 받은 호렙(시내산) 사진 백남식 작가작품을 위조한 사진 

 

아울러 백남식 작가는 시민방송뉴스통신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방송다운받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 3,000원
  • 5,000원
  • 1만원
  • 3만원
  • 5만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총 의견수 1

김정진

2024-02-25 오후 05:00:52

0 0 신고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시고요 행복하세요 공감합니다 └ 답글 달기
Copyright by SIMINTV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