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생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 논산시 “집중호우 피해 농가 복구 활동” 진행....
입력 : 2024-08-03 12:23
조회수 : 11,969회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

논산시 집중호우 피해 농가 복구 활동진행....

 

우루루시민전봉사단논산시 집중호우 피해 농가 복구 봉사

 

-(기사등록 2024.8.2. 김성재 기자)-

 


)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와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회장 김종호)은 연일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는 가운데, 지난 7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민들을 돕기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 충청남도 논산시 메론 농장을 찾아 복구 활동을 진행하였다.

 

광명시 자원봉사자들과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은 50도에 가까운 비닐하우스 속에서 수해로 얼룩진 메론 넝쿨을 정리하면서, 본인이 흘리는 땀보다는 시름에 빠진 농부의 눈물을 닦는 심정으로 봉사 활동에 임하였다.


▲사진설명: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과 광명시자원봉사센터 (비닐하우스 속에서 수해복구하는) 모습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김영준 센터장은 논산시에 수해복구를 진행하면서, 아직 복구되지 않은 곳을 보면서 마음이 많이 무거웠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휴가철임에도 논산시 수해복구를 위해 귀중한 시간을 할애해 주신 봉사특별시 광명의 자원봉사자분들에게 특히 감사드리며, 논산시 농민들의 빠른 피해 복구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또한,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김종호 회장)은 비닐하우스에서 수해복구를 하면서 온 몸이 땀으로 젖어 힘들고 어려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도왔다고 말하며 함께 참여해 주신 ​구필회 경기도 총괄단장 지명녀 단장이하 단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사진설명: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김종호 회장)

 

▲사진설명: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구필회 경기도 총괄단장)


▲사진설명: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지명녀 광명 단장)


 
▲사진설명: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김일권)

이번 수해 복구 활동에는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 아모르봉사단, 대한흙사랑봉사회, 소리샘, 2010한마음, 광명여성의용소방대, 함세아, 다솜가족봉사단 등의 봉사단체는 및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였다.

 

제공 : 광명시자원봉사센터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 3,000원
  • 5,000원
  • 1만원
  • 3만원
  • 5만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총 의견수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by SIMINTV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