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방송 기자
simintv@simintv.net
-
- 다산문화제 대비 도로 및 시설물 정비 남양주시가 오는 9월 7일부터 9일까지 다산유적지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26회 남양주다산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도로 및 시설물에 대한 일제 정비를 실시한다. 시는 자체정비반을 편성해 오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다산유적지 진입로 및 마재마을 주변도로를 중점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며 도로시설물 파손 및 고장 난 가로·보안등은 즉시 보수하여 방문객의 편의를 제고할 계획이다.
다산문화제 대비 도로 및 시설물 정비..
“런던으로 떠난 당신을 응원합니다”
인천공항은 지금 호화 사치품과의 전쟁 중...
- 고소득 직장인 건보료 월평균 52만원 오른다 --악의적 고액 체납자 인적사항 공개 다음달부터 월급 외에 임대·이자·배당 등으로 한 해 7200만원이상 버는 직장인들의 건강보험료가 월평균 52만원 늘어난다. 아울러 내년 하반기부터는 2년이상 건강보험료가 밀려 연체금이 1000만원을 넘는 사람들의 인적 사항이 공개된다. 정부는 29일 국무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국민건강보험법 시행령 개정안을 의결했다. 개정
고소득 직장인 건보료 월평균 52만원 오른다
우리나라 최초 우체국, 다시 문 열었다
- 국토부, 부산지하철 화재 특별 안전점검 국토해양부는 27일 발생한 부산지하철 화재사고를 계기로 유사사고 재발방지 및 열차 안전운행 확보 차원에서 부산지하철에 대한 특별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에도 유사한 화재사고가 발생한 사례가 있어 근본적인 원인규명과 문제해결이 필요하다고 판단, 국토해양부 철도안전감독관과 산학연 민간전문가로 점검반이 구성돼 이번 주말까지 특별점검이 실시된다. 국토부는 “
국토부, 부산지하철 화재 특별 안전점검
-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