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 1동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 / 남양주시,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제공기관 간담회 개최
‘다산 1동 안전은 우리가 지킨다’ -코로나바이러스 사전예방 위한 방역소독실시-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7일 코로나 바이러스 사전 예방을 위해 버스승강장 및 주변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소독은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코로나바이러스 사전예방을 위해 다산행정복지센터장 및 직원이 참여했으며, 인구유동이 많은 도농역 버스승강장 등 관내 20여 곳의 버스승강장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박세정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앞으로도 세심한 예방활동과 철저한 사전 대비로 안전한 다산1동이 되도록 행정력을 총 동원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제공기관 간담회 개최
남양주시는 지난 4일 가사지원에 한정된 장애인활동지원사업을 고용지원, 교육, 문화 등으로 확대해 이용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향을 논의하고자 ‘2020년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제공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임정임 남양주시 장애인복지과장은 “장애인의 사회참여 촉진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활동지원사의 처우개선, 역량강화를 추진하고, 또한 일자리 창출의 창구로써 활동지원사의 비율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장애인활동지원 사업’은 2011년부터 「장애인활동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시행된 사업으로, 장애인의 자립 및 신체활동 지원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