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서리 댄스 아카데미&아트컴퍼니, '아티스트 댄스캠프.vol2' 행사 성황리에 개최
춤서리 댄스 아카데미&아트컴퍼니, '아티스트 댄스캠프.vol2' 행사 성황리에 개최 -시민방송뉴스통신 정윤선 기자- 지난 2월 17일 토요일, 춤서리 댄스 아카데미&아트컴퍼니(대표 이현)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을 위한 '아티스트 댄스캠프.vol2'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한해국제엔터의 대표이자 하이난 남해예술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인 존 한 대표, 한예종 케이아츠에듀 교육부 및 전국교육청 문화예술교육 총괄운영기관 설종수 대표, 전시문화산업 MIT존 대표 권혁설 대표, 명지대학교 실용무용학부 교수&춤서리 사업부 이기성 이사 등 다양한 분야의 VIP들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2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춤서리 댄스 아카데미는 최근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스트릿 걸스 파이터' 시즌 1과 2를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춤서리의 탄탄한 조직력과 인재들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을 활용해 활동하였다.
행사는 서울 종로 YMCA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참석한 VIP들과 춤서리 댄스 아카데미&아트컴퍼니와의 향후 사업에 대한 브리핑을 비롯해 댄서들의 안무와 디렉팅 능력을 발휘하는 그룹 댄스 미션, 아티스트 교류 시간, 그리고 2023년 우수 기획자 및 활동자의 발표와 시상식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춤서리 댄스 아카데미&아트컴퍼니는 해외 진출 준비에 관한 브리핑을 통해 확장 사업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였고, 이에 참여한 아티스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행사에는 춤서리 댄스 아카데미&아트컴퍼니의 이현 대표를 비롯해 기획실(D4U-dance 4 u) 이송대 본부장, 김한영 부원장, 심명보 팀장, 이국지실장, 송가연실장, 배하늬 실장, 박한별 몸에이전시 팀장, 방성현 선생, 이상훈 선생이 참여하였으며, 소속 아티스트로는 심민기, 이지윤, 김서희, 이슬비, 김나은, 김도연, 김민경, 김수민, 김지우, 라나, 이소민, 박진휘, 윤희경, 문익준, 김세진, 안현경, 전상인, 민흥기, 강윤희, 천지아, 황윤정, 최아인 등 총 22명이 참여하였다. 전체 참석자는 약 50여명에 이르렀다.
이번 '아티스트 댄스캠프.vol2' 행사를 통해 춤서리 댄스 아카데미&아트컴퍼니는 아티스트들에게 유익한 컨텐츠와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앞으로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대해 본다.
-시민방송뉴스통신 정윤선 기자-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문화생활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