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 이야기'엄마의 부뚜막' 한 많은 삶의 애환을 담는다..
우리 엄마 이야기 '엄마의 부뚜막' 한 많은 삶의 애환을 담는다.. -총괄기획 김종호 감독, 작가 김광옥.한정주.최성은, 연출 안성종, 스틸작가 백남식, 카메라 감독 김정유, 조명 감독 안호진,PD 김길영. 김영웅이 맡는다 -출연진 박은수(전원일기 일용이),김경애,전병옥,맹상훈,한진주,이애란,권오춘,김가빈,강우는 출연 확정이며,김원준,조은숙,황보슬혜,현우,김진영은 출연제 의 및 협의를 진행할 예정... -(시민방송뉴스통신 나호준 기자)-
어디에서 한 번쯤 들어 본 가사이다. 가수 한세일의'모정의 세월'이다 7~80년대 어머니들은 밥 굶어 가면서 아이들만큼은 배부르게 먹이려는 희생, 그리고 보릿고개 넘기는 삶의 애환과 모정... " 양호야! 철이야! 너 밥 먹었어?"
제작 방향은" 추억과 향수가 어우러진 아날로그 감성의 우리 엄마 이야기" 늦었지만 엄마들이 꿈을 갖고 그 꿈을 응원하는 이야기를 듬뿍 담는다. 남몰래 부뚜막, 앞마당에 서 계신 우리 엄마, 8남매 손 꼭 잡고 서 계신 정화수 담은 장독대, 사랑만큼 가득 차서 미음 고은 우리 엄마, 가난 속에 피운 예쁜 꽃!
탤런트 전병옥은 ▲무인시대, 근초 고왕, SBS 야인시대, 탤런트 한진주는 ▲대하드라마 '토지'별당 아씨역, 왕과 비, 사랑이 꽃피는 나무 무속인 전문 배우 김경애는 ▲전원일기, 용의 눈물, 장희빈, 태조왕건, 영화는'이장과 군수', '맨발의 기봉이 탤런트 박은수는 ▲전원일기(일용이),청춘의 초상, 사랑의 종말,폭풍의 계절, 거미, 눈먼새의 노래, 신세대 보고-어른들은 몰라요,사랑밖에 난 몰라,엄마야 누나야,대장금.. 탤런트 맹상훈은 ▲MBC "이산",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등 다수 작품 탤런트 강우는 ▲박수건달, 조선미녀삼총사,서부전선, 안시성,역적, 광개토대왕,구르미 그린 달빛, 고려거란 전쟁 등이 있다.
▲사진: 전원일기(일용이) 탤런트 박은수
▲사진: MBC '이산' 탤런트 맹상훈
또한, 김원준,조은숙,황보슬혜,현우,김진영은 출연제의 및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번 작품은 '공모전'을 통해 각색 구성하여 하반기에 방송 제작 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대목이다.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문화생활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