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도서관 명예시민사서 천사들 도서관 알리기 캠페인 나서
남양주시 화도도서관에서는 제47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내 영혼의 러브마크 ♥,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명예시민사서 천사들과 함께 길거리 캠페인에 나섰다.
화도도서관에 따르면 12일 도서관주변 상가와 마석역을 직접 방문해 도서관 및 도서관주간행사 안내지, 홍보책갈피를 나눠주며 도서관을 홍보했다.
그동안은 도서관을 찾아오는 시민들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이제는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 홍보하며, 시민들이 편하게 도서관을 방문하고, 참여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내 집 같은 도서관이 되고자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외에도 ‘도서관주간행사’로 12일(화)~18일(월) 신규가입자에게 ‘현수막 리폼가방 증정’ 행사를, 14일(목) 오후 3시~5시 과월호 잡지를 배부하는 ‘책 나눔터’, 15일(금) 오전 10시~12시까지는 강연회 ‘자기주도적 독서법’을, 15일(금) 인형극 ‘개와 고양이’를 2회 공연하며, 또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나만의 책 만들기’ 수업을 16일(토)에 2회 진행하고, 그 외에 내 얼굴의 그림세상, 날개 단 풍선, 가족과 함께 보는 영화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 문의전화: 화도도서관(590-4581) ※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남양주도서관 홈페이지(http://lib.nyj.go.kr)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