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아이들의 행복한 축제 열리다! 친구들아 ,, 5월5일 어린이날 만나자!!
친구들아~ 5월5일 어린이날 만나자!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남양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이해철)주관으로 2011. 05. 05(목) 10:00~15:00시까지 남양주시청 다산홀 및 야외광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행복한 축제를 연다.
이번 5월 5일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저소득계층 어린이와 장애아동, 다문화 가정 어린이등 소외계층 어린이들과 지역사회가 하나 되어 소통과 화합하는 즐겁고 행복한 자리로 마련되며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평소 갈고 닦았던 솜씨들을 뽐내고 꿈을 펼칠 수 있는 재능공연 및 사진·그림 전시회 등 어린이들이 주체가 되는 행사로 어린들의 도전 정신을 강화하고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우리 어린이들이 꼬마 소방관이 되어 화재를 진압하고 인명구조견과 함께 시민들을 구조하는 체험, 엄마아빠가 되어 임산부와 신생아 안아보기 체험등 내일의 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와 저마다의 예쁜 소망들을 고이 접어 소망나무에 걸고 즐거운 추억을 포토존에서 사진으로 남겨보기도 할 것이다
더불어 야외광장에서는 가평수도기계화사단 군악대의 멋진 축하공연과 신나는 놀이기구(에어바운스), 재밌는 전통민속놀이 한마당, 대학생플래너즈들의 예쁜 페이스페인팅, 어린이 구강건강 교실, 행운권추첨과 100원으로 맛있는 간식(슬러시, 솜사탕, 팝콘)을 먹을 수 있는 “100원의 행복” 등 다채롭고 즐거운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남양주의 모든 꿈나무들이 함께한 이번 행복한 어린이 축제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내일의 꿈을 꾸며 무럭무럭 자라나는데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