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5주년기념, 누리한마당에 초대합니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정희)은 개관5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 및 누리한마당 등의 풍성한 축제를 진행한다.
당일 기념식에는 장애인 하모니카 공연단 뮤즈와 2010년 2월부터 장애아통합지원사업 협약을 맺은 시립와부어린이집 해다미반의 합창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행사의 막을 올린다. 또한, 이석우 남양주시장과 이정애 남양주시의회의장의 축사로 개관 5주년 축하하며, 기념식 후에는 도전가수왕, 네일아트 등의 다채로운 누리한마당을 진행하여 장애인, 지역주민과 문화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과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이 함께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해, 5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 장애인 종합재활기관으로서 지역 사회와 함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은 2006년 개관을 시작으로 남양주시 장애인 종합재활기관으로 지난 5년간 연인원 61만명에 달하는 장애인이 이용하였으며, 상담지원사업에서 직업재활사업까지 다양한 재활사업을 수행하며, 지역 장애인들에게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관5주년 기념행사 개요
1. 일시 : 2011년 6월 16일(목) 11시 2. 장소 :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3. 대상 :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주민 4. 내용 : 기념식, 누리한마당(도전가수왕, 미니운동회, 체험마당) 5. 문의 :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031-592-7150 |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기사 |